업무사례
의뢰인은 술에 만취해 주변에 있던 가게로 침입을 시도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유리문을 위험한 물건을 이용하여 훼손 시켰다고 합니다.
결국 의뢰인은 순찰 중이던 경찰관에 발각되어 현장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가게에 큰 손해를 입힌 의뢰인은 건조물침입미수, 특수재물손괴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최대한 선처를 구하고 싶었던 의뢰인은 저희 대륜에 의뢰를 맡겨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특수재물손괴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형사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이 사건 범행을 모두 인정하고 마음 깊이 반성하고 있었음
■ 본 사건은 피고인이 술에 만취해 벌인 범행으로 만약 술을 마시지 않았다면 발생하지 않았을 것임
■ 피고인은 현행범으로 체포된 뒤 수사 기관의 조사에 성실히 임하였음
형사사건전문변호사 팀은 피고인은 자신의 범행을 자백하고, 피해자와 합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음을 강조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인을 벌금형에 처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본 사건의 의뢰인은 술에 취해 한 가게에 큰 피해를 입혀 재판을 받게 되었는데요. 징역형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대륜의 형사사건전문변호사의 조력으로 벌금형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위 사례와 같은 상황에 처해 계시다면 주저 말고 법무법인 대륜에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