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DAERYUN LAWFIRM
의뢰인은 가게를 운영하며 직원인 피해자를 성추행을 집행유예를 받았습니다. 이후 검사의 항소에 대응하고자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의뢰인은 가게를 운영하면서, 직원을 대상으로 독려의 뜻으로 어깨를 잡는 등 가벼운 스킨십을 자주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를 성추행 범행이라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지속되자 이에 피해자는 의뢰인을 업무상위력등에의한추행으로 신고하였습니다. 1심에서 집행유예를 받았지만, 검사의 항소와 더불어 원심의 취업 제한의 판결이 확정된다면 운영하던 가게를 폐업해야 했습니다. 이에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를 찾아 항소를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팀은 의뢰인이 모든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문을 제출하며 깊은 반성을 하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피해자에게도 사과문을 전달하여 용서를 받아 합의를 통해 피해자 또한 처벌 불원서를 제출하는 점에서 검사의 항소 징역형의 형은 너무 무거우며 부당함과 더불어 원심의 취업 제한의 선처를 주장하였습니다.
피고인의 범행 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크게 반성 중임
피고인은 동종 성범죄의 범죄 전력이 전무함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하여, 피해자 또한 처벌불원을 요청함
successful case
성추행 사건에서 검사의 항소를 받는다면 처벌을 다투기 위해선, 전문 변호인의 조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륜은 성범죄전문센터를 운영하며, 3인의 전담팀의 구성으로 압도적인 전문성으로 사건을 해결합니다. 업무상위력등에의한추행의 혐의로 곤란하다면 대륜의 형사소송변호사와 상담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