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본 사건의 의뢰인(피고인)과 피해자는 호감을 가지고 만나던 사이로 사건 당일에는 술집에서 우연히 만나 합석하게 됩니다.
대화를 이어나가던 중 피해자가 다른 남성과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것을 보고 “누구냐”라고 물었고, 이에 피해자가 “친한 회사 동기다”라고 답한 것을 빌미로 시비가 붙게 됩니다.
말다툼을 하던 중 테이블 위에 있던 피해자의 태블릿PC가 바닥으로 떨어져 액정이 깨졌고, 격분한 피해자가 의뢰인에게 달려들자 이를 제지하는 과정에서 머리채를 붙잡고 폭행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피해자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으나, 합의가 원만하게 이뤄지지 않아 형사전문변호사가 있는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셨습니다.
법률상담을 통해 파악한 의뢰인의 상황을 토대로 재물손괴죄·상해죄 등에 특화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형사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형사전문변호사팀은 의뢰인이 바라는 대로 실형 선고를 피하고 가능한 선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과 사건 진행을 함께한 의뢰인께서는 선고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해당 처분을 받은 의뢰인은 유예기간 동안 범행을 저지르지 않을 것을 조건으로 형의 선고를 면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유예기간이 끝나면 전과가 남지 않게 됩니다.
의뢰인은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높았으나, 법무법인 대륜의 조력으로 선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으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으로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전문 로펌만의 탁월한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본 소송과 관련하여 법률조력이 필요하시다면 법무법인 대륜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