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본 사건 의뢰인은 국가기술자격법위반 혐의가 적용되어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타인의 국가기술자격증을 금전을 주고 빌리게 됩니다. 그러나 해당 혐의는 형사처벌 대상인데요.
처벌을 받게 될 시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저희 대륜의 문을 두드려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국가기술자격법위반 사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의 전문가로 이뤄진 전주형사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건설면허 유지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이 사건 범행을 저지르게 되었음
■ 피고인은 회사 재정 상태가 좋지 못해 직원들 인건비를 감당할 수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음
■ 피고인은 혐의를 인정하고 자백하였음
전주형사변호사 팀은 피고인이 국가기술자격법위반 혐의에 대해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을 들어 최대한 관대한 처분을 내려 줄 것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 전주형사변호사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인에 대해 벌금형을 선고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법률전문가 3인 이상의 전담팀을 구성해 전문성을 극대화하며, 해결사례를 토대로 구축한 대륜만의 소송시스템으로 의뢰하신 사건을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위 국가기술자격법위반 사례 의뢰인과 같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법무법인 대륜에 도움을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