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온 의뢰인은 큰 트럭을 운전하다가 맞은편 차를 들이 박는 교통사고를 냈습니다.
의뢰인은 트럭 운전기사로 일하며 사건 당시 몸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운전을 하다가 과속으로 중앙선을 침범하였습니다.
바로 멈추지 못하고 맞은편에서 오던 승용차를 들이 박는 교통사고를 내버렸고, 피해 차량에 타고 있던 피해자들은 다리 골절 등의 상해를 입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을 얻어 소송에 방어하고자 대륜을 찾아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는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사건 경험이 풍부한 교통사고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인의 사죄로 피해자와 합의를 했다는 점
■ 피고인이 같은 범죄를 저지른 적이 없으며 재범을 저지를 가능성도 거의 없다는 점
■ 피고인의 가족들이 간절히 탄원하고 있는 점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팀은 피고인의 사죄로 피해자와 합의를 했다는 점, 피고인이 같은 범죄를 저지른 적이 없으며 재범을 저지를 가능성도 거의 없다는 점, 피고인의 가족들이 간절히 탄원하고 있는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으로, 법원은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생계 수단을 잃게 될까 크게 걱정하였는데 집행유예를 선고 받아 정말 다행이라며 교통사고변호사팀에게 감사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사례와 같이 교통사고 사건으로 힘든 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형사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