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 1.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오신 의뢰인
- -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가 파악한 의뢰인 사건 정황
- 2.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원심 판결 유지 위한 조력
- -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 피해 미미함을 주장
- -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고의적인 교통사고 아니었음을 주장
- 3.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조력 결과, 항소심 기각 성공
1.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오신 의뢰인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신 의뢰인은 음주운전 교통사고에 대한 항소심 제기를 받은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에게 검사 항소 기각을 요청하셨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가 파악한 의뢰인 사건 정황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면밀한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사건을 명확하게 파악했습니다.
남양주에 거주 중인 의뢰인은 약간의 반주를 즐긴 후 잠에 들었습니다.
새벽에 갑작스럽게 복통을 호소하는 아내의 모습에 당황한 의뢰인은 급하게 운전하다 그만 교통사고를 내고 말았습니다.
이후 출동한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 결과 음주운전 기준이 되는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되었고,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검사는 양형부당의 이유로 항소를 제기했고, 의뢰인은 원심 판결 유지를 위해 교통사고변호사를 찾아 대륜 🔗남양주 사무소를 방문하셨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가 알려주는 사건 관련 법령
도로교통법 제 44조(술에 취한 상태에서의 운전 금지)
-누구든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등, 노면전차 또는 자전거를 운전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1항에 따라 운전이 금지되는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은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03퍼센트 이상인 경우로 한다.
2.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원심 판결 유지 위한 조력
대륜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항소심 방어를 위한 전략을 수립해 의뢰인 변호에 나섰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 피해 미미함을 주장
대륜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우선 의뢰인이 일으킨 교통사고 피해가 미미하다는 점을 주장했습니다.
아픈 아내를 빨리 병원에 데려가야겠다는 초조한 마음에 발생한 이번 교통사고는 무리한 신호 진입으로 인해 가드레일을 박은 사건입니다.
이 사건으로 가드레일과 의뢰인의 차량만 훼손이 발생했고, 다른 타인에게 상해를 입히지 않았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가 크지 않기에 더 큰 처벌을 받는 것은 부당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고의적인 교통사고 아니었음을 주장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의뢰인이 의도를 가지고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행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남양주교통사고 사건 의뢰인은 오후 7시에 소주 반병만을 마시고 깊이 잠들었습니다.
이후 아내의 통증에 운전대를 잡은 것은 새벽 2시가 넘은 시각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충분히 술이 깼다고 생각했고, 아픈 아내를 병원에 데려가야겠다는 일념만으로 운전대를 잡은 것입니다.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는 어쩔 수 없었던 의뢰인의 상황을 강조했습니다.
3.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 조력 결과, 항소심 기각 성공
남양주교통사고변호사의 도움으로 의뢰인은 항소심 방어에 성공하고 원심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남양주교통사고 의뢰인은 “한순간의 실수로 큰 처벌을 받을까 정말 무서웠습니다. 대륜 교통사고변호사님 덕분에 원심 판결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해주셨습니다.
교통사고변호사가 필요한 이유
음주운전은 단순한 교통사고가 아니라, 형사, 민사, 행정 등 다양한 법률 문제가 복합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이므로 🔗형사 전문 교통사고변호사의 도움이 필수입니다.
법무법인 대륜 교통사고변호사는 음주운전 교통사고 관련 다수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쟁에 대응하며 의뢰인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관련 도움이 필요하다면, 대륜 남양주 사무소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